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잦은질문

잦은질문

가장 많이 문의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휴대폰 결제 서비스
작성자 남해산업사 (ip:)
  • 작성일 2014-02-25 11:01:1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71
평점 0점

휴대폰 결제 서비스에 대한 일반적인 잦은 질문입니다.

 

1. 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① 결제 방법 중 휴대폰 결제를 선택합니다.
② 결제창에 결제하실 휴대폰 번호와 통신사, 휴대폰 가입자의 주민등록번호 13자리를 입력 후 결제 요청을 합니다.
③ 입력한 휴대폰으로 6자리 숫자가 포함된 문자(승인문자)가 전송됩니다.
④ 결제하시려는 상품과 금액을 확인 후 승인번호 6자리를 제한시간 내 정확히 입력합니다.
⑤ [결제 완료]나 [확인] 버튼을 클릭하면 결제가 완료 됩니다.

2. 휴대폰 번호만 알면 결제 할 수 있나요?
가입자 정보와 결제 시도 시 휴대폰에 수신된 승인번호를 확인하여

제한시간이내에 입력하셔야 결제되는 방식이므로 번호만으로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.


3. 미성년자 명의의 폰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?
불가능합니다.

다만 통신사에 따라 미성년자를 규정하는 기준 나이에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4. 외국인 명의의 폰으로는 결제할 수 없나요?
대부분의 사이트는 외국인 명의의 폰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만 일부 가능한 사이트가 있습니다.
결제 시도 시 [외국인 폰 결제 불가]라는 메시지가 확인된다면 다른 방법을 이용 바랍니다.

 

5. 승인번호가 오지 않아요.
① 문자 수신이 불가능한 지역이 아닌지 확인해 봅니다.
② 문자 수신함이 가득차 있지 않은지 확인 해 봅니다.
③ 다른 문자는 오는데 승인문자만 오지 않는 것인지 확인을 위해 결제를 하려는 휴대폰으로 문자를 전송 해 봅니다.
④ 착신전환 된 번호는 아닌지 확인 해 봅니다. 입력한 번호가 아닌 착신 전환된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면 승인문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.
⑤ 이용량이 많은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(크리스마스, 설날 등)
⑥ 스팸문자나 승인문자에 들어가는 단어를 스팸문자열로 분류해 두는 등 특정 문자를 차단한 것은 아닌지 확인 해 봅니다.
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
장바구니 0
Top(맨위로)